제대로 호흡하고 천식에 대한 몇 가지 좋은 팁을 배우십시오.

2020. 6. 3. 11:37카테고리 없음


제대로 호흡하고 천식에 대한 몇 가지 좋은 팁을 배우십시오.




천식 발작을 일으킬까 봐 짧은 거리라도 뛰려고 겁내는 사람들이 수백만 명이나 된다.


운 좋게도, 오늘날 천식을 치료하는 많은 방법들이 이 두려움을 과거의 일로 만들 수 있다.


이 글에 나오는 다양한 팁으로, 여러분은 분명 지식 있고 지적인 방법으로 천식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천식이 있는 아이 주변에서 절대 담배를 피우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죽일 수도 있다! 환경 천식 유발 요인의 목록이 길고, 간접흡연이 그 윗부분에 있다.


담배를 피우는 다른 사람들로부터도 당신의 아이를 멀리하도록 하십시오.




천식이 있다면 담배를 피우지 않는 것이 중요하고, 담배를 피우면 끊는 것이 중요하다.


흡연은 누구에게나 좋지 않지만 천식을 앓는 사람들에게는 더 나쁘다.


천식 발작을 막기 위해 폐가 제 기능을 해야 하는 산소 공급을 차단한다.




천식을 앓을 때는 청소용품을 피하는 것이 정말 중요하다.


많은 세정 제품들은 천식 발작을 일으킬 수 있는 특정 화학물질을 함유하고 있다.


만약 여러분이 정기적으로 집을 청소하는 사람이라면, 사용하기에 훨씬 안전한 자연 청소 제품을 찾아라.




천식의 증상이 항상 뚜렷하지는 않을지 모르지만, 이 병을 앓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그 증상이 완전히 사라지지는 않는다.


천식을 조절하기 위한 적절한 약을 매일 복용하고, 갑작스러운 발작이 올 경우를 대비해서 빠른 치료제를 어딘가에 놓아두어라.


의사 및 알레르기 전문의와 상의하여 자신에게 가장 좋은 것이 무엇인지 알아보세요.




만약 당신의 천식 발작이 심하다면, 당신은 당신의 증상을 조절하기 위해 오랫동안 지속되는 약의 주사에 대해 의사와 이야기하고 싶을 것이다.


오말리주맙은 알레르기 반응 증상을 조절할 수 있는 조정이다.




천식을 앓고 있다면 비타민 E와 C를 많이 섭취하라.


이러한 비타민들은 폐 기능을 개선함으로써 천식 발광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준다.


당신은 이 두 비타민을 특정 음식을 먹거나 비타민을 보충제 형태로 섭취함으로써 얻을 수 있다.


이러한 비타민들은 면역체계에 매우 좋고, 강한 면역체계는 천식발작을 일으킬 수 있는 질병을 막아준다.




천식을 앓는다면 미분양 제품을 사는 것이 가장 좋다.


공기청정기, 향, 향수와 같은 간단한 일상용품은 실내 공기 오염도를 증가시키고 공격을 유발할 수 있다.


신선한 통증과 새 카펫도 기도에 자극적인 냄새를 발산한다.


당신의 집 안에 신선한 공기를 유지하도록 노력하라.




천식을 앓는다면 매년 독감 주사를 맞으라.


귀하와 귀하의 자녀의 백신이 최신 상태인지 확인하여 이러한 감염을 방지하십시오.




천식 구조약을 편리하고 쉽게 도달할 수 있는 곳에 꼭 가지고 있어야 할 충분한 이유가 있다.


당신은 여행의 스트레스가 천식 발작을 일으킬 가능성이 더 높다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또한 집을 비운 동안 주변 통제력이 떨어지기 때문에 잠재적 방아쇠를 피하고 공격에 대한 통제력을 유지하기 어렵다.




만약 당신의 집이 축축하다면, 곰팡이와 곰팡이의 성장을 촉진시킬 수 있다.


이런 물질들 때문에 천식 발작을 일으킬 수 있다.


그렇다면, 집이 건조하다는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 노력하라.


추울 때, 제습기는 수분을 최소한으로 유지할 수 있다; 더운 달에는, 여러분의 A/C 장치도 같은 일을 할 것이다.




천식약, 특히 비상시에 사용하는 약의 적절한 사용법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천식을 매일 규칙적인 약물로 치료하고, 구조용 흡입기 형태의 보충 응급 약물을 가지고 다닌다.


천식 관리를 위한 약물을 정기적으로 복용하고, 적절한 때에 구조 약물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천식은 호흡기 계통에 영향을 주는 질병이며, 발육하는데 많은 시간이 걸릴 수 있으며, 종종 발견되지 않는다.


위험에 처한 줄도 모르고 첫 천식 발작으로 목숨을 잃은 경우가 많다.


만약 여러분이 숨을 쉬는 데 어려움을 겪거나 기침이 사라지지 않는다면, 천식에 걸리지 않도록 의사와 상의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만약 그렇다면, 당신은 항상 흡입기를 가지고 있어야 할 것이고 다른 약들을 복용할 수 있을 것이다.




이제 천식을 더 잘 다룰 줄 알았으니 삶의 질이 더 좋아질 수 있다.


이 충고를 자신을 위해 쓰든, 혹은 그 상태를 가진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쓰든 천식의 진단이 세상의 끝이 아니라는 것을 아는 데 위안을 삼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