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금융에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다음 팁을 확인하십시오.

2020. 6. 3. 11:35카테고리 없음


개인 금융에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다음 팁을 확인하십시오.




금융안정이 목표라면 이 글이 도움이 될 수 있다.


돈에 관한 한 여기서 필요한 모든 요령과 기술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오늘은 변동성이 큰 시간이다.


투자를 다양화하는 것이 현명하다.


여기 당신이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종류의 계좌와 투자가 있다: 곧은 저축 계좌, 표준 당좌 예금 계좌, 주식 투자, 높은 이자 부담 계좌, 금 투자.


당신의 돈이 안전한지 확인하기 위해 이 생각들을 사용해라.




월별 지출 내역을 적는 것은 당신의 돈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자주 보지 않는 곳에 이 정보만 적으면 행동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을 수도 있다.


서재 또는 홈 오피스에서 화이트보드를 사용하여 재무 상태를 기록하십시오.


이것은 좀 더 눈에 띄게 상기시켜주는 역할을 하며, 당신이 궤도에 오르도록 도와줄 것이다.




신용 기록이 개선될 수 있다는 보장에 대해 매우 회의적이어야 한다.


많은 회사들이 당신의 역사를 수리하는 능력에 대해 포괄적으로 진술할 것이다.


모든 상황이 독특하기 때문에 신용보수는 결코 보장될 수 없으며, 수리에 필요한 단계 또한 독특할 것이다.


성공이 보장된다고 말하는 것은 부정적이다.




세금 신고를 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를 항상 주의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환불받을 것을 알고 있다면, 가능한 한 빨리 신고해라.


빚을 졌으면 4월 만기일 직전에 세금을 신고하는 게 더 현명할 수 있다.




탄탄한 계획이 탄탄한 재정을 만든다.


구체적인 계획은 당신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안내할 수 있으며, 당신이 열심히 일하고 알뜰하게 돈을 쓰도록 할 수 있다.




당신이 그 돈을 쓰기 전에, 각 수표에서 저축예금을 먼저 내라.


만약 당신의 의도가 급여 지급 기간 후기에 당신이 가지고 있는 돈이 무엇이든 간에 그냥 밀어넣는 것이라면, 당신의 저축은 결코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돈이 실제로 안전하고 안전하게 보관되어 있기 때문에, 당신은 그 돈을 사소한 일이나 충동적인 일에 쓸 확률이 훨씬 낮다.




공과금은 신용등급을 향상시키기 위해 당신이 계속 유지해야만 하는 비용이다.


신용등급을 늦게 지급하면 신용등급을 해칠 수 있다.


또한, 다른 곳에서는 당신에게 많은 돈이 들 수 있는 연체료를 부과할 수 있다.


청구서를 제때에 지불하는 것은 돈을 현명하게 사용하고 비용이 많이 드는 수수료와 복잡한 문제를 피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만약 당신의 회사가 융통성 있는 지출 계정을 제공한다면 반드시 그것을 사용하도록 하라.


의료비나 탁아비가 있다면 융통성 있는 계좌로 돈을 아낄 수 있다.


이 계좌들은 당신이 이 비용들을 위해 특정한 양의 프리팩스 달러를 적립할 수 있게 해준다.


그러나 이런 유형의 계정을 사용하는 요령이 있기 때문에 회계사에게 설명을 듣고 입력하는 것이 가장 좋다.




자신의 소유의 가치를 아는 것은 그것이 정말 가치 있는 물건이었을 때, 사람이 물건을 아무 것도 아닌 것에 버리거나 파는 것을 막는 데 있어서 모든 차이를 만들 수 있다.


빈티지 가구를 버리지 않고 깔끔한 이윤을 위해 파는 것은 사람의 재정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다.




돈이 모자라면 고금리 신용카드에 비용을 청구하는 대신 불필요한 물건을 파는 것을 고려해 보라.


깨진 것은 팔 수 있지만, 효과가 있다면 더 가치가 있을 것이다.


하지만, 고장난 노트북은 탱크를 가득 채울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당신을 망으로 만들 수 있다.




식견이 있는 것은 당신의 재정을 신나는 주제에서 즐거운 대화로 바꾸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쉽지는 않겠지만, 이 기사는 그것을 현실로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많은 팁을 제공했다.